IT Japan

MercuryFX (머큐리 FX) xRapid을 사용한 필리핀의 국제 송금 최초로 상업적 사용에 성공 본문

카테고리 없음

MercuryFX (머큐리 FX) xRapid을 사용한 필리핀의 국제 송금 최초로 상업적 사용에 성공

swhwang 2019. 3. 7. 18:25
반응형

영국의 국제 송금 서비스 회사 MercuryFX (머큐리 FX)는 6 일, 리플 사의 결제 서비스 xRapid을 사용한 필리핀의 국제 송금 최초로 상업적 사용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1/3 Mercury has just made history and completed the first ever commercial payment using #xRapid to the Philippines.
    - Mercury-fx Ltd (@mercury_fx_ltd) 2019 년 3 월 5 일

"머큐리는 지난 지금 역사를 만든 .xRapid로 필리핀에 송금 최초의 상업적 사용에 성공했다"

머큐리에 따르면 이번 국제 송금은 허니문에서 필리핀 리조트를 방문하는 남성에 대해 수행한다. 동시에 머큐리는 개인 · 법인 전용 가상 통화 XRP를 사용한 멕시코와 필리핀의 국제 송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미 머큐리는 지난 1 월 같은 xRapid을 사용하여 영국에서 멕시코로 송금하는 데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그 때, SWIFT를 사용하는 영국 조치 멕시코 사이의 송금과 비교하여 수수료 79.17 파운드 (약 1 만 1200 엔)과 31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었다고보고했다.

머큐리의 창업자 겸 CEO 인 알라 콘 스탠스 씨는 최근 동전 텔레그래프 일본 판의 인터뷰에서 수개월 이내에 리플 사의 결제 서비스 xRapid를 사용하여 일본으로 크로스 보더 (국가를 넘는) 송금 실험을하고 싶다고 말했다.

리플 사의 국제 결제 서비스 xRapid은 이미 대형 금융 기관 사이에서 보급이 진행되고있다 xCurrent과는 달리, 가상 통화 XRP의 이용이 의무가된다. xRapid에서는 국경 간 송금시 은행이 엔화 나 달러로 XRP를 구입하고 XRP을 송금 처의 현지 업체가 현지 통화로 환전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