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Japan

Ripple (리플) 사의 국제 송금 시스템 xVia 의한 첫 송금 말레이시아의 시작이 성공 본문

카테고리 없음

Ripple (리플) 사의 국제 송금 시스템 xVia 의한 첫 송금 말레이시아의 시작이 성공

swhwang 2018. 10. 17. 09:47
반응형

말레이시아의 시작이다 "MoneyMatch (머니 매치) '이 리플 사의 국제 송금 시스템 xVia를 사용 스페인의 송금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xVia는 RippleNet을 활용 한 국제 송금 시스템에 연결하기위한 API 솔루션을 말합니다. xVia을 이용하여 RippleNet에 참여하지 않은 기업도 RippleNet 송금 망에 연결하여 원활한 국제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페인의 송금은 말레이시아 통화 인 링깃을 유로로 교환하는 형태로 이루어 졌다고 송금 후 또한 독일, 라트비아, 아일랜드의 송금도 성공했다고보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송금 수단이다 "SWIFT"이면 며칠 씩 걸리는 송금이 "xVia"을 이용하여 2 시간 이내에 완료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이번 송금의 성공에 대해 돈 매치 아드리안 얍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젊은 말레이시아 인이 설립 한 핀 텍 시작 리플 블록 체인과 결합, 말레이시아에서 유럽의 국제 송금이 가능하다고 진술 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리플 사의 xVia의 도입은 이번 머니 매치 외에 런던에 기반을 둔 핀 텍 시작 Plato도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CEO는 올해 8 월에 보도 자료에서 "Platio는 암호화 통화와 피아트 모두의 특색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발표하고, 리플 사의 시스템 도입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